29명
56명
658명
593,972명

> >
러시아산 차가버섯 추출분말 복용방법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13-05-16 21:52     조회 : 1780    
차가버섯은 우리나라에 처음 덩어리 상태로 들어와 판매 되었다. 그러나 차가버섯 원물의 경우 유통과정에서 위생상의 문제점과 빠른 산화로 인한 보관의 어려움 그리고 복용을 위해 원물을 장시간 우려내야 하는 불편함이 뒤따랐다.
이러한 원물의 여러 단점을 개선하고자 지난 2002년부터 러시아산 차가버섯을 정식 수입한 (주)고려인삼공사는 연구를 거듭, 차가버섯의 유효 성분만을 추출 및 압축하여 제조한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위생의 문제점 개선 뿐 아니라 보관이 편리하고, 적은 양의 섭취로도 효과를 보여 최근 차가버섯 시장에서 선호되고 있다.
이와 같은 여러 추출분말의 장점 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복용의 간편함이다.
차가버섯의 유효성분만을 추출한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복용법이 매우 간편하다. 커피믹스를 먹는 방법과 비슷하게 미온수에 내용물을 넣고 저어서 마시면 된다. 단, 주의할 점은 차가버섯은 열에 약하므로 60도 이하의 미온수를 사용해야 한다.
차가버섯은 건강 상태에 따라 권장 복용량을 달리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건강이나 면역증진을 위한 경우 일일 3g, 당뇨병이나 고혈압 그리고 고지혈증의 경우 일일 4g~6g, 암 초기 일 경우 일일 6g~8g, 2기 이상일 경우 일일 12g 이상을 권장하고 있다.
차가버섯 복용 시간은 아침, 점심, 저녁 식사 30분 전과 취침 전에 복용하는 것이 좋으며, 시간을 맞추어 규칙적으로 먹는 것이 중요하다. 이는 인체 스스로 좋고 나쁨에 대해 기억하고 이를 준비하고 또 반복하기 때문이다.
한편, 러시아산 차가버섯 추출분말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주)고려인삼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약업신문
http://www.yakup.com/news/index.html?mode=view&cat=15&nid=163589



학교안내
공지사항
궁금해요(Q&A)
갤러리
맨위로